고객의 소리

고객의 소리 접수안내

대구미르치과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사항 또는 개선해야 할 점과 직원에 대한 칭찬할 점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십시오.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향상된 진료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대구미르치과병원이 되겠습니다.

고객의 소리 접수방법

  • - 전화 : 053-212-1000
  • - 인터넷 : 대구미르치과병원 홈페이지(http://mirdental.co.kr) → 커뮤니티 → 고객의 소리
  • - 고객의 소리함 : 각층 대기실

고객의 소리 내용은 관할 부서와 파트장에게 최단 시간 내 통보됩니다.
대구미르치과병원에서는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고객의 소리에 등록해주신 고객님들의 글입니다.

1 2 3 4 5 다음 맨끝

  • 미르치과병원 상담

    위로아래로

    빠른상담

    정보를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전화로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.
    상담 가능 시간 : 평일 09:30 ~ 18:00 (토요일 09:00 ~ 15:00)

    053.212.1000
    빠른 상담

    온라인 상담

   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.
    상담 가능 시간 : 평일 09:30 ~ 18:00 (토요일 09:00 ~ 15:00)

    053.212.1000

    카카오톡 상담

    카카오톡 상담으로 실시간 예약가능합니다.

    http://pf.kakao.com/_XhFxaj/chat
    카카오톡 상담

    진료안내 / 오시는 길

    진료를 잘하는 미르치과에서 꼼꼼하게 진료받으세요.

    약도 문자전송 영문약도전송(Send rough map in English)
    • 평일 09:30 ~ 18:00
    • 야간 19:00 ~ 21:00 (월~수)
    • 토요일 09:00 ~ 15:00
    • 점심시간 12:30 ~ 14:00 (평일)
    • 점심시간 12:30 ~ 13:00 (토)

    ※ 진료예약은 진료마감 30분전까지 가능합니다.

    대구시 중구 공평로 12 (삼덕동2가 149-132)
    (지하철2호선 경대병원역 1번출구 도보 7분 이내)

    카카오톡 상담

    답변은 진료시간 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립니다.

    카카오톡 채널 : 대구미르치과병원

    답변은 진료시간 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립니다.

    닫기